본문 바로가기

NELL Q&A/▶ 리프팅

처진 얼굴리프팅 [실루엣소프트 실리프팅]

실루엣소프트 실리프팅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면서 아무래도 가장 궁금해 하시는 부분이 부작용이 아닐까 싶습니다.  요즘 실리프팅에 관심 있는 분들을 상담 할때 많이 하시는 질문이 시술 후 붓기는 어느 정도인지, 일상생활은 가능한지에 대한 질문이 가장 많습니다. 피부에 삽입되는 실리프팅은 시술 후 붓기는 일시적으로 발생할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실루엣소프트 실리프팅 시술 후  붓기의 정도는 시술 부위가 사람에 따라 편차가 크게 발생합니다.





요즘 처진 얼굴리프팅에 인기 있는 실루엣소프트의 가장 큰 부작용은 무엇일까?


실루엣소프트에서 가장 신경 써야되는 부분은 '디자인'입니다. 어떻게 디자인하고 시술하느냐에 따라 결과는 달라 질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실리프팅의 부작용으로는 멍, 붓기, 염증 반응이 대표적인 부작용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저희 넬클리닉에서는 멍, 붓기, 염증에 대한 사후관리를 철저하게 진행 하고 있습니다. 실리프팅 이후 회복이 빠른것이 저희 병원의 큰 장점이 아닐까 합니다.



    




(20대 후반 여성)

고민1. 무너진 턱선

고민2. 꺼진 옆볼

 

(첫시술 2016년 4월27일 이후 한달뒤 사진입니다)

실제로 저희 넬클리닉에서 받으셨으며, 사진사용에 동의하신 분입니다.

개인에 따라 효과는 상이 할 수 있으며 부작용 가능성이 있습니다.

<사진은 실물과 다를 수 있음>



출처: https://nellclinic.tistory.com/9?category=709817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지향합니다. (NELL Clinic)]

시술 전 사진은 홈페이지에서 자세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바로가기 클릭


실리프팅 후 붓기

붓기는 보통 부위에 따라 체질에 따라 차이는 있습니다. 시술 후 붓기가 전혀 없는 분들고 계시고 간단한 시술이라도 붓기가 심하신 분들도 있습니다. 보통은 눈가쪽, 예민한 부위는 붓기가 있는 편이고, 볼과 턱 부위는 상대적으로 붓기가 덜한 편입니다.


실루엣소프트 시술 후 붓기는 다른 실에 비해 붓기가 오래 가지는 않습니다. 보통은 큰 붓기는 시술 후 5일 이내입니다. 저히 넬피부과에서는 붓기 관리를 위해 유셀장비를 통해 보다 빠르게 붓기를 없앨 수 있도록 관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60대 여성)

고민1. 무너지는 얼굴 선라인

 

 

(첫시술 2017년9월21일 시술 후 경과 사진입니다)

실제로 저희 넬클리닉에서 받으셨으며, 사진사용에 동의하신 분입니다.

개인에 따라 효과는 상이 할 수 있으며 부작용 가능성이 있습니다.

<사진은 실물과 다를 수 있음>


 

시술 전 사진은 홈페이지에서 자세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바로가기 클릭



실루엣소프트 인증받은 병원! 넬클리닉



넬클리닉은 실루엣소프트 공식 키닥터로 활동중이며, 매달 실루엣소프트 '라이브데모'를 통해 여러 

의료진을 대상으로 실루엣소프트에 대한 이론 및 실제 시술 강연을 진행 하고 있습니다.




넬클리닉에서는 피부탄력과 안티에이징 중점시술 병원으로 리프팅뿐만 아니라 필러, 피부 등 고객의 얼굴을 분석하고 필요한 부위에 맞는 시술법으로 오랜경력과 숙련된 노하우로 맞춤 시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시술시 주의사항 및 부작용안내>


필러/ 리프팅은 기계적으로 시술 되는 정밀한 기술이 아니기 때문에 시술하는 부위에 따라 필러/리프팅 시술 후 나타나는 결과가 균일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런 불균일한 양상은 추가적으로 필러/리프팅 시술을 시행함으로써 교정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경우에선 이런 불균일한 형태가 수 주에서 수 개월간 지속될 수 있습니다. 어떠한 약제나 시술도 예측 불가능한 부작용이 있을 수 있는 것처럼, 상기 목록이 필러/ 리프팅 시술과 관련된 모든 위험사항을 포함한 것은 아닙니다. 또한 필러/ 리프팅 시술은

임신부(수유부)와 산욕기의 여성에게는 권하지 않습니다.


- 시술 후 붓기(부종)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7일 정도에 걸쳐 비교적 빠르게 가라 앉지만,

환자 분의 체질적인 요인으로 조금 더 지속 될 수 있습니다.


-  멍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반 적으로 5~14일 걸쳐 서서히 빠지게 됩니다.

눈 주변부는 혈관이 발달해 있어서 멍이 좀 더 오래 갑니다.

시술전에 아스피린 같은 진통 소염제, 비타민E, 오메가 3등을 복용하고 있을 경우 시술 시 출혈이 잘 생기고 멍이 더 잘 듭니다.


- 드물지만 감염이 발생할 수 있고 의심되는 경우 시술 한 병,의원에 연락해서 신속하게 조치를 받아야 합니다.


- 시술 후 2주 이상 싸우나 , 찜질방, 과격한 운동, 경락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