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LL Q&A/▶ 리프팅

실루엣소프트효과

더이상 의료는 '쇼핑'이 아닙니다.


실루엣소프트 효과


대게 실리프팅이라고 하면 처진 피부를 당겨주는 시술로만 알고 있습니다.

기존의 PDO실리프팅에는 맞는 정의죠.

하지만 저희 넬클리닉에서 가장 큰 특징중 하나는 기존의 실리프팅보다 미세한 부분까지 디자인이 가능하며 리프팅뿐만아니라 원하는 부위에 볼륨까지 줄 수 있다는 점입니다.



실제로 저희 넬클리닉에서 받으셨으며, 사진사용에 동의하신 분입니다.

개인에 따라 효과는 상이 할 수 있으며 부작용 가능성이 있습니다.

<사진은 실물과 다를 수 있음>



나이가 들면서 피부는 노화가 진행되고 그로 인해 볼쪽의 볼륨은 꺼지면서 피부는 아래로 처지기 마련입니다. 기존의 PDO실리프팅은 처진 부위를 중심으로 실을 여러개 삽입하여 위로 올려 주는 시술이였습니다.


기존 PDO실리프팅의 경우 아래로 처진 피부를 당긴다고 해서 볼륨이 생기는 것도 아니고 유지기간또한 길지 않은 단점이 있지만,  실루엣소프트는 처진 피부를 당겨주는 뿐만아니라 자유로운 디자인을 통해 볼륨을 만들어 주며 당기는 힘과 고정력이 강하고 콜라겐을 재생을 도모하므로 2년 정도의 유지기간이 가장 큰 장 점입니다. 





"실루엣소프트에는 콘 모양의 돌기가 PLLA로 만들어져 자연스럽게 콜라겐 재생을 기대할 수 있는데 크로스로 삽입함으로써 그 효과를 증대시키는 것입니다. "






<시술시 주의사항 및 부작용안내>

필러/ 리프팅은 기계적으로 시술 되는 정밀한 기술이 아니기 때문에 시술하는 부위에 따라 필러/리프팅 시술 후 나타나는 결과가 균일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런 불균일한 양상은 추가적으로 필러/리프팅 시술을 시행함으로써 교정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경우에선 이런 불균일한 형태가 수 주에서 수 개월간 지속될 수 있습니다. 어떠한 약제나 시술도 예측 불가능한 부작용이 있을 수 있는 것처럼, 상기 목록이 필러/ 리프팅 시술과 관련된 모든 위험사항을 포함한 것은 아닙니다. 또한 필러/ 리프팅 시술은

임신부(수유부)와 산욕기의 여성에게는 권하지 않습니다.


- 시술 후 붓기(부종)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7일 정도에 걸쳐 비교적 빠르게 가라 앉지만,

환자 분의 체질적인 요인으로 조금 더 지속 될 수 있습니다.


-  멍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반 적으로 5~14일 걸쳐 서서히 빠지게 됩니다.

눈 주변부는 혈관이 발달해 있어서 멍이 좀 더 오래 갑니다.

시술전에 아스피린 같은 진통 소염제, 비타민E, 오메가 3등을 복용하고 있을 경우 시술 시 출혈이 잘 생기고 멍이 더 잘 듭니다.


- 드물지만 감염이 발생할 수 있고 의심되는 경우 시술 한 병,의원에 연락해서 신속하게 조치를 받아야 합니다.


- 시술 후 2주 이상 싸우나 , 찜질방, 과격한 운동, 경락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