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LL Q&A/▶ 리프팅

[써마지CPT]여배우의 윤기 넘치는 피부탄력 '콰트로슈마지'

 

 

 

 20대의 시간은 20km

 30대의 시간은 30km로 흐른다는 말이 있습니다.

나이가 들수록 시간의 속도는 점점 빠르게만 흘러가고 얼굴에 찾아오는 노화 또한 급격하게 찾아옵니다.

오늘 넬클리닉에서 소개 해드릴 시술은 써마지CPT입니다. 

 

 

여배우의 윤기 넘치는 피부탄력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리프팅을 원한다면?

콰트로 슈마지

 

 

타이트닝 콜라겐 메이커, 써마지 CPT

써마지는 고주파에너지를 이용하여 피부 진피층에 강력한 열자극을 주어 콜라겐 생성 촉진 및 엘라스틴의 재생을

도와 피부의 탄력과 리프팅 효과를 기대 할 수 있는 시술 입니다.


표피, 진피, 근막층까지 3중 리프팅, 슈링크

고강도 초음파(H.I.F.U)로 피부 속 일정 깊이에 열응고점을 만들어 늘어진 피부 조직을 수축시켜 리프팅하는 시술입니다. 초음파가 피부 속 가장 깊숙한 근막층까지 도달 하여 피부를 강하게 당겨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피부재생능력 UP, LDM물방울리프팅

물방울리프팅은 세포와 섬유질에 직접 작용하는 시술로 특허난 기술인 하이프사운드와 울트라사운드 파장이 혼합되어 새로운 파장을 만듭니다. 이로인해 진피층에 정확한 에너지를 전달하여 피부탄력, 잔주름에도 뛰어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진짜 속부터 달라지는게 어떤것인지 콰트로 슈마지를 만나면 와 닿을거예요.

 

슈링크는 피부속 근막층에서부터, 써마지는 피부표면에서 콜라겐등의 피부 바탕질을 만들어 노화로 탄력을 잃은 피부에 팽팽하고 단단하게 리프팅 효과를 기대하 실 수 있습니다. 또한 열에너지의 강력한 리프팅 효과는 살리면서 그로 인해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도록 LDM물방울 리프팅을 통해 재생속도 역시 빨라지고 콜라겐 생성도 늘어나 더 빠른 효과를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유지기간도 길어집니다.

 

 

피부속 모든 층을 빈틈없이 타이트하게 우리가 꿈꿔왓던 그 리프팅!

넬클리닉 콰트로 슈마지는 피부 스스로의 능력을 극대화시킨 세포재생 리프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