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LL Q&A/▶ 리프팅

넬클리닉 캐번볼륨실리프팅




캐번리프팅 /캐번볼륨리프팅/부산캐번리프팅 /서면캐번리프팅/부산리프팅/서면리프팅

안녕하세요^^

넬클리닉 이경은대표원장입니다.

오늘은 요즘 새로 뜨는 리프팅 '캐번리프팅'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합니다.


캐번실리프팅은 어떤 리프팅일까요?

캐번리프팅은 빈틈없는 스프링 형태의 녹는 실을 삽입하여 리프팅, 주름개선, 꺼진 부위를 채워주는 시술법입니다.




캐번리프팅 실은 바늘 외관을 감은 실이 빈틈없는 스크류를 이용하여 정교하게 얼굴을 디자인하고

볼륨을 채워줍니다. 캐번리프팅은 스프링형태이기 때문에 시술 후에도 피부 조직속에서 형태를 유지하고

근육에 움직임에 따라 내 피부처럼 유연히 연동합니다.


캐번리프팅의 원리를 보시죠,




캐번을 피부에 삽입 후 즉각적으로 피부조직이 채워지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스프링 형태 안쪽과 주위에

피부가 재생되며 녹으면서 콜라겐을 형성해 점점 볼륨감있고 오래도록 꺼지지 않는 피부를 경험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바로가기 ☞ www.nellclinic.co.kr



캐번리프팅의 3가지 큰장점은

첫째, 볼륨UP

완벽한 스크류 모양의 유지로 콜라겐 생성을 더 많이 돕고 더 오랫동안 효과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둘째, 주름개선

이마, 미간, 팔자 등의 깊은 주름살 개선에 탁월하며 시술이 어려운 눈가 주름에도 시술이 가능한 실리프팅입니다.


셋째, 리프팅

꺼진 피부의 공간을 채워 넣어 자연스러운 얼굴윤곽라인을 만들어주며 저통증 시술로 많은 분들이선호합니다.




홈페이지바로가기 ☞ www.nellclinic.co.kr



캐번리프팅은30대 ~ 50대 모든 분에게 인기 있는 리프팅 시술인데요, 

꺼진 눈밑과 팔자, 처진 얼굴라인까지 한번에 개선이 가능한 리프팅으로 벌써 입소문으로 찾아주시는 분들이 많으시답니다. 


물론 처짐의 정도나 꺼짐의 정도에 따라서 단일 리프팅시술로 효과가 약하신 분들도 계세요. 

저희 넬클리닉에서는 1차 전문 상담사와의 충분한 상담으로 안내 받은 후 한번 더 원장상담을 통해 보다 효과적인 리프팅 시술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넬클리닉에서는 눈밑 꺼짐, 팔자, 심술, 처진 얼굴라인을 캐번실과 여우실로 전체적인 얼굴윤곽을

보다 부드럽게, 꺼진 부위는 자연스러운 볼륨으로 생기있는 얼굴로 개선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캐번실의 가장 큰 장점은 스큐류가 풀리지 않고 그대로 들어 흐뜨러지지 않고 일정하게 형성되는 점입니다.

바늘 외관을 감은 빈틈없는 캐번 스크류를 얼굴 부위에 삽입하면 원하는 방향으로 리프팅 효과를 주며, 꺼진 부위나 주름을 채워주는 볼륨효과에도 도움을 줍니다. 



*개인에 따라 효과는 상이할 수 있으며 부작용 발생 가능성이 있습니다.<사진은 실물과 다를 수 있음>

*실제로 저희 넬클리닉에서 시술 받으셨으며 모든 전/후사진은 본인의 동의 후 사용합니다.

*실리프팅 대표적인 부작용 : 염증, 좌우대칭불균형,통증,붓기

*실리프팅은 시술경험이 많은 의료진에게서 식약청 허가를 받은 안전한 실로 시술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