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LL Q&A/▶ 리프팅

[실리프팅/실루엣소프트 리프팅 후기] 실리프팅 붓기 이야기

"의료는 더이상 쇼핑이 아닙니다"






[넬클리닉 실리프팅 이야기]


요즘 많은 분들이 관심있게 보는 시술 중 하나가 실리프팅입니다.

실리프팅은 처진피부 당김은 물론 일상생활에 큰 어려움 없이 아름다워 질 수 있기 때문에 바쁘고 빠른 효과를 원하는 현대인들에게 적합한 시술 방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저희 넬클리닉은 자연스러운 턱선과 어색하지 않은 윤곽라인에 중점을 두어 시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피부를 끌어당기고 올리는 리프팅이 아닌 피부 자체에 탄력을 심어주어 재생시켜주는 것이 넬클리닉 실리프팅의 강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실루엣소프트 실리프팅 후 붓기는 어느 정도인가요?]


실루엣소프트는 PLLA성분으로 만들어진 콘이 달린 실입니다. 실리프팅 시술 후 붓기는 당연히 발생합니다. 하지만 부위에 따라 사람에 따라 붓기의 편차가 매우 크죠. 예를들어 쉽게 잘 붓는 눈가쪽은 붓기가 꽤 있으나 볼과 턱쪽은 상대적으로 붓기가 덜한 편입니다.

물론 사람에 따라 차이가 있는데 시술 후 붓기가 없으신 분들어 있습니다.  보통 실리프팅 후 붓기는 시술 후 5~7일 이내 거의 가라 앉습니다. 저희 넬클리닉에서는 붓기와 멍 관리를 위해 사후 관리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며 시술 이후 더욱 빠르게 붓기를 가라 앉힐 수 있습니다.




[시술전]




 [시술후]


 



[시술 전]




[시술 후 직후]




[시술 후 1일차]





[시술후 3일차]






[시술 후 일주일차]



 

(첫시술 2018년 1월 이후 경과사진입니다.)

실제로 저희 넬클리닉에서 받으셨으며, 사진사용에 동의하신 분입니다.

개인에 따라 효과는 상이 할 수 있으며 부작용 가능성이 있습니다.

<사진은 실물과 다를 수 있음>



출처: https://nellclinic.tistory.com/9?category=709817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지향합니다. (NELL Clinic)]


 


넬클리닉 실루엣소프트 리프팅은 이중턱 / 얼굴라인 / 입가주름 부위에 특화되어 있어 더욱 강력하고 확실한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실루엣소프트 리프팅은 실 고정점을 개개인 피부 처짐 & 얼굴구조에 따라 각각 다르게 적용할 수 있어 피부조직을 당기기도 모아주기도 합니다.


실루엣소프트의 콘은 이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시술 후에도 표정변화 시 다른 실들에 비해 자연스러우며 신경 자극도 없어 더욱 좋죠^^

더군다나 일반 PDO실이 아닌 콜라겐을 생성해 주는PLLA성분 실을 사용하기 때문에 피부 스스로 콜라겐을 생성하도록 유도해줍니다.

실이 녹으면서 피부 탄력 개선과 잔주름 개선도 자연스럽게 따라오겠죠^^?








" 넬클리닉 끝까지 케어한다!  시술부터 사후관리까지 책임관리제 실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