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LL Q&A/▶ 쁘띠-일반

황금비율 볼륨 입술필러

[황금비율 볼륨 입술필러, 입꼬리필러]


요즘 가장 많이 찾는 시술은 입술, 입꼬리필러, 입매교정에 대한 문의입니다.

입술필러는 인상을 보다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로 개선되기 위해 최근에  많이 선호하는 부위이다.


입술필러는 얇은 입술에 볼륨을 주거나, 비대칭적인 입술을 균형이겠게 잡아 주거나, 

또는 처진 입술 교정하는 시술로 매력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를 줌으로써 호감을 더 가질 수 있는 요소가 된다. 


지금 입술 모양이 고민이라면, 정확한 조언과 도움이 필요하다면 넬클리닉에서 입술필러에 대해 상세히 다루어 볼까한다. 넬클리닉에서 각정 쁘띠 시술을 하고 있지만 얼굴 부위 중 필러 시술을 했을때 입술만큼 시술 즉시 인상을 바꿀 수 있는 부위가 없는것 같다.  입술 모양이나 볼륨을 교정하는 것은 필러만이 할 수 있는 고유한 영역이 아닐까 싶다.




 

 

*시술 후 생길 수 있는 멍,통증,부기정도 등 그외 부작용은 개인차이가 있음을 알립니다.

시술일자: 2018년 1월 19일


넬클리닉에서는 고객의 입주변 상태에 따라 입꼬리를 올리고, 볼륨과 립라인을 교정하는 맞춤 시술로 보다 매력적이고 예쁜 모습으로 교정 해주고 있다.  가끔 병원에 오시는 분들 중 과거에 잘못된 수술이나 시술로 입술 괴사나 비대칭 등의 각종 부작용으로 고통받는 환자들도 보곤한다. 시술 받기전 필러 시술과 보톡스의 시술 경험이 풍부한지 사후 관리는 잘 되는 병원인지 아닌지를 살펴보고 확인해보아야 이같은 부작용을 줄일 수 있다.


[넬클리닉 입술필러의 특징]

필러 성형의 큰 장점은 아무래도 일상생활에 지장이 거의 없고 시술 직후 자연스럽다는 점이 아닐까 합니다.

그렇다고 주의사항이 없는건 아니죠 ^^


[입술필러 후 주의사항]

1. 시술 후 시술 부위를 손으로 만지지 않으며 시술 부위를 최대한 손을 대지 않도록 한다.

2. 시술 직후 멍이 들 수 있으나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사라진다.

3. 시술 후 세안과 화장은 2~3시간 후 가능합니다.

4. 시술 전 후 1주는 금주 또는 금연 하는 것이 좋습니다.

5. 시술 직후 과한 운동이나 사우나, 찜질은 피해주세요.

6. 시술 후 1~1주 정도는 얼굴에 자극이 가는 마사지는 피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