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LL Q&A/▶ 쁘띠-일반

레스틸렌 최우수시술병원 넬클리닉♥

'더이상 의료는 쇼핑이 아닙니다.'


안녕하세요. 넬클리닉입니다.

지난주말 갈더마 주최 레스틸렌 심포지움에 다녀왔어요.



간단한 시술로 아름다움을 만들고, 유지할 수 잇는 '필러'의 인기는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습니다. 필러는 시술시간 짧고 절개하지 않아 단시간에 예뻐질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지난 7월 9일 갈더마코리아에서 주최한 ' PPMB APAC Symposium'에 참석하고 왔습니다.

이번 레스틸렌 심포지움에서는 얼굴 해부학적 관점에서 최적의 필러 시술과 새로나온 라인에 대한 고찰이 주 내용이었습니다.





넬클리닉은 몇차례 레스틸렌 최우수시술병원으로 인증패를 수여받았습니다.

레스틸렌필러는 20년 가까이 전 세계에서 사용된 필러의 대명사로 인체 피부의 구성성분인 히알루론산이라는 물질을 피부에 주입하여 볼륨을 채워주고 주름을 개선해주는 필러입니다. 



넬클리닉에서 레스틸렌을 사용하는 가장큰 이유는 레스틸렌 주름살 및 주름을 효과적으로 감소시키고 입을은 보다 도톰하게, 안면윤곽을 보강시켜주는 제품입니다. 세계적으로 1,500만건 이상의 시술과 방대한 임상 연구자료를 통해 레스틸렌의 자연스러운 주름개선, 볼륨 증대 효과와 지송성이 과학적으로 입증되었기 때문입니다.



모두 똑같이 주입하지 않습니다.

원하는 부위별로 다른 피부층에 주사합니다


넬클리리닉에서는 주로 다양한 필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필러 종류에 따라 입자크기와 성분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시술 부위에 맞는 필러를 선택해서 그에 맞게 피부층 깊에를 달리 주입하고 있습니다.

(넬클리닉은 필러 한 부위, 간단한 시술도 신경과 혈관 손상방지에 세심한 주의를 기우려 시술하며 철저히 안전주의 시술을 하고 있습니다)


넬클리닉은 저렴한 비용을 내세우지 않습니다.

정품/정량으로 정직하게 시술하고 있습니다.

(넬클리닉은 반드시 미국 FDA에서 허가받은 안전한 정품 필러의 정량 사용을 원칙으로 합니다)

저렴한 비용과 과대 광고로 혹하여 인체에 유해한 물질을 주입할 경우 부종과 염증, 피부 변색 등의 되돌릴수 없는 부작용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필러 시술시 실력이 있는 의사가 정품 필러로 제대로 시술하면 얼마든지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병원의 안정성과 의사의 실력을 꼼꼼이 따져 보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이번에 리뉴얼을 통해 레스틸렌은 단단하고 균일한 겔 텍스쳐로 견고한 리프팅 효과를 선사하는 NASHA공법을 적용한 기존의 클래식 라인과 함께 OBT공법(Optimal Balanced Technology)을 라인을 보유하게 됬었습니다.


OBT공법은 균일한 입자와 부드러운 겔 텍스쳐가 매끄러운 볼륨감을 선사하는 레스틸렌의 신규기술로 '레스틸렌 리파인', '레스틸렌 디자인' 외 '레스틸렌 볼림'으로 적용됩니다.


넬클리닉은 가장 작은 겔 입자를 보유한 '레스틸렌 스킨부터 비탈'부터 부드럽고 큰 겔 입자로 넓은 부위에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형성하는 '레스틸렌 볼림'까지, 서로 다른 겔 텍스쳐와 입자크기, 점탄성을 보유한 8개의 라인업을 통해 변화하는 미용성형 트렌드와 소비자 니즈에 따른 맞춤형 시술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안내사항 : 개인에 따라 붓기, 멍, 염증, 색소침착, 실명 등의 부작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