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LL Q&A/▶ 쁘띠-일반

넬클리닉 '뷰티풀U'/칼슐필러/래디어스

의료는 더이상 쇼핑이 아닙니다.

 

안녕하세요 ^^

오늘은 나이가 들어보이는 주름을 개선하기 위한 시술 정보를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필러도 종류가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오늘은 래디어스라는 필러로 시술 소개를 해드릴려고 해요. 래디어스의 경우 단단함과 조형성을 골고루 갖추고 있는 필러입니다.


 


래디어스(RADIESSE)

가장 큰 특징은 콜라겐 생성 촉진과 CaHa입자분해로 일반적인 대사과정을 통해 칼슘 및 인산으로 이온화 된 후 체내에 흡수되어 생체 친화적 성격을 갖고 있습니다.


저희 넬클리닉에서는 래디어스(RADIESSE)필러 시술 시 가장큰 장점은 볼륨감으로 윤곽교정과 함께 피부결(피부잔주름) 정도 효과까지 볼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턱선, 만들고 싶으면 선택하세요

이중효과필러 래디어스

 

 

저희 넬클리닉에서는 래디어스 "뷰티풀U"라는 시술로 입가 잔주름과 무너진 턱선에 효과적인 시술입니다.

 

 

 요즘 내원해주시는 30~50대의 경우 노화 및 중력의 영향으로 피부나 볼살, 턱선이 처지는 경우를 흔히 볼 수 있습니다. 특히 턱선에 있어서 주름과 함께 피부 탄력의 저하 및 볼륨 감소가 올수있는데요,

이때 저희 넬클리닉에서 시술하는 "뷰티풀 U는 주름진 얼굴 턱선을 교정하고 주변의 주름개선과 피부 리모델링을 촉진시키는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왜? 다른 필러들 보다 래디어스를 권유하나요?

 

 

래디어스는 필러의 단단함이 시중에 나와있는 HA필러와 비교했을때 월등합니다. 그래서 정확한 윤곽교정을 필요로 하는 얼굴부위에 가장 이상적이기 때문입니다.

 

 

 

 

위에 말씀 드린것처럼 래디어스는 탄력성이 좋고 단단함이 좋고, 턱선을 교정하는데 아주 탁월하고 피부탄력 개선 효과까지 있기 때문에 U존필러 래디어스 하나로 두가지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넬클리닉에서 사용하는  U존필러 래디어스는 전세계 600만개 이상의 판매량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FDA승인을 받은 것은 물론 칼슘 성분의 필러로 체내에 자연스럽게 흡수되는 안전한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