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LL Q&A/▶ 엘란쎄

[엘란쎄.그리고 실루엣소프트] 자연스럽고 안전한 필러, 볼륨감과 탄력을 동시에 잡다.

 

안녕하세요 넬클리닉입니다~^^

 

 

앞서 소개해드렸던 샤넬주사가 여러분들의 피부를 위한 것이였다면,

이제 점점 없어지는 콜라겐과 엘라스틴으로 인한 탄력감소와 볼륨감소가 고민이 될 차례입니다 ~

 

 

왜 노화현상으로 인한 현상은 이리도 빨리 올까요?

 

 

20대.30대.40대.50대 그 이상의 그 이하의 고민들은 모두 공통분모가 있습니다.

당연히 빠르게 처지는 얼굴을 어떻게 하면 덜 처지게 할 수 있을까에 대한 의문점이라는 사실!

 

수술에 대한 무서움과 부작용이 무섭다면,,,

당연히 실리프팅과 필러같은 간단한 쁘띠성형을 선호할 수 밖에 없겠죠~

 

 

 

1. 실루엣소프트리프팅. 과연 그 효과는 어떨까요?

 

 

당겨짐. 그리고 채워짐!!

 

 

밑에 여성분의 사진을 보시면  볼륨과 탄력이 동시에 무너져 나이들어보이는 얼굴과 퀭한 얼굴이 고민이신 분이셨습니다.

 

 

엘란쎄는 PCL 고분자 물질이 피부에 주입되는 순간 즉각적으로 볼륨감 효과는 물론 콜라겐을 재생함으로 피부 탄력까지 개선시킬 수 있는 필러 시술입니다.

 

실루엣소프트는 PLLA 성분이 주변 세포조직의 활성화를 촉진시키고 콜라겐생성을 유도하여 뺨이나 턱 같은 얼굴라인을 보다 강화시켜주고 자연스러운 볼륨까지 회복시켜주는 리프팅 시술입니다.

 

 

 

 

2016.12.13 일 / 2017년 11월 현재 (1년 뒤)

 

실제로 저희 넬클리닉에서 시술받으신 사례이며 사진사용에 동의하신 분입니다.

개인에 따라 효과는 상이 할 수 있으며 부작용 가능성이 있습니다.

<사진은 실물과 다를 수 있음>

 

 

※ 고민사항

'무너진 얼굴라인, 생기없는 얼굴 - 잃어버린 탄력과 꺼진 볼륨 때문에 현 나이보다 더 들어 보이는 것이 가장 큰 고민입니다.

 

※ 시술 특징 및 개선사항

콜라겐 생성 중점 시술로 시간이 지날수록 더 젊어지는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즉 무너진 턱라인을 우선적으로 정리하고 생기 없어보이는 얼굴에 콜라겐 볼륨을 주어 인위적이지 않으면서 더 탱탱한 얼굴로 개선시켜주었습니다.

 

 

 

 

 

"엘란쎄와 실루엣소프트 두 가지 모두 저하된 콜라겐을 생성시켜 당기고 채우며 복합적인 개선이 가능한 시술입니다.

콜라겐이 언제까지 생성될 수 있는 나이는 금방 지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나이들어감을 늦출 수 있게 도와주는 시술방법들이 나온다는 것은 그만큼 우리도 이뻐질 수 있다는 겁니다! 이뻐짐을 믿으세요^^~"

 

 

 

 

 

 

 

<시술시 주의사항 및 부작용안내>


필러/ 리프팅은 기계적으로 시술 되는 정밀한 기술이 아니기 때문에 시술하는 부위에 따라 필러/리프팅 시술 후 나타나는 결과가 균일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런 불균일한 양상은 추가적으로 필러/리프팅 시술을 시행함으로써 교정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경우에선 이런 불균일한 형태가 수 주에서 수 개월간 지속될 수 있습니다. 어떠한 약제나 시술도 예측 불가능한 부작용이 있을 수 있는 것처럼, 상기 목록이 필러/ 리프팅 시술과 관련된 모든 위험사항을 포함한 것은 아닙니다. 또한 필러/ 리프팅 시술은

임신부(수유부)와 산욕기의 여성에게는 권하지 않습니다.


- 시술 후 붓기(부종)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7일 정도에 걸쳐 비교적 빠르게 가라 앉지만,

환자 분의 체질적인 요인으로 조금 더 지속 될 수 있습니다.


-  멍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반 적으로 5~14일 걸쳐 서서히 빠지게 됩니다.

눈 주변부는 혈관이 발달해 있어서 멍이 좀 더 오래 갑니다.

시술전에 아스피린 같은 진통 소염제, 비타민E, 오메가 3등을 복용하고 있을 경우 시술 시 출혈이 잘 생기고 멍이 더 잘 듭니다.


- 드물지만 감염이 발생할 수 있고 의심되는 경우 시술 한 병,의원에 연락해서 신속하게 조치를 받아야 합니다.


- 시술 후 2주 이상 싸우나 , 찜질방, 과격한 운동, 경락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