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LL Q&A/▶ 엘란쎄

[엘란쎄] 엘란쎄 효과는 언제 나타나나요?

[엘란쎄를 선택하는이유]

 

 

안녕하세요 ^^ 부산서면에 위치한 넬클리닉입니다. 오늘은 엘란쎄 효과에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최근 짧은유지기간을 보완하고 콜라겐의 생성까지 촉진시키는 엘란쎄의 인기가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엘란쎄는 다른 필러와 달리 콜라겐 재생을 통해 볼륨을 증대하는 시술입니다.

 

(넬크리닉 부산/경남 엘란쎄 최다 시술 병원 선정)

 

 

엘란쎄는 일반 HA필러를 단순 주입하는 방법과 달리 개인별, 부위별 콜라겐 생성정도를 감안하여 한달뒤 엘란쎄 효과를 감안한 예측 디자인하여 시술 하는 것이 핵심노하우 입니다.  일반적으로 엘란쎄를 가장 많이 시술되는 부위는 이마, 눈가, 앞광대, 팔자주름 등 입니다. 시술 시 각 피부층이 다르기 때문에 부위에 따라 시술방법 다릅니다.

 

 

엘란쎄 시술 후 한달후에 볼륨이 차오른다고 하는데.. 확실히 챠오르는 건가요?

어떻게 꺼졌다가 다시 차오를 수 있죠..? ㅜㅜ 시술전 너무 불안해요.

 

엘란쎄는 2년 이상 장기간 효과를 보고 싶은 분들 선호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안정성이 뛰어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어 많은 분들이 시술을 받으시는데요.  엘란쎄는 시술 후 약 5주~8주 사이에 자연스럽고 예쁜 볼륨효과를 기대 하실 수 있습니다. 그 전에는 시술 후 전보다 볼륨이 꺼지는 현상이 발생 할 수 있어, 충분한 설명 없이 시술을 받게 되면 불안감과 초초함을 호소하시지만, 충분한 시술 경험을 가진 의사가 시술 하셨다면 5주 후부터는 의도하신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중간에 볼륨감이 꺼지거나, 성격이 급하신(?)분의 경우 볼륨을 즉각적으로 만들어주는 HA필러를 권해드립니다. 엘란쎄는 일반 HA필러에 비해 결과를 얻는데에 시간이 필요하지만 이후 기다림에 엘란쎄가 주는 자연스러운 볼륨감으로 충분히 보상이 될 것입니다.

 

엘란쎄 필러는 왜 꺼지나요?

언제부터 효과를 볼 수 있나요?

 

엘란쎄의 경우에는 CMC성분이 흡수되어 체내에 콜라겐 생성을 촉진을 유도되기까지 볼륨이 다운되는 현상이 나타납니다. 시술 직후 1주일 동안은 SMS 성분으로 볼륨감이 챠오르다가 1개월 이후 부터 약 2주 정도 감소하게 됩니다. 이후 2개월 부터 볼륨감이 서서히 차오르면서 유지되는데, 3주에서 6주사이 리터치 시술을 한다면 볼륨다운 기간이 단축됩니다. 리터치의 경우 시술 부위 경과에 따라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 후 진행하게 됩니다.

 

 

 

 

 

 

 

엘란쎄는 일반 필러들과 달리 얼굴전체에 시술하는 경우가 드뭅니다. 성분에 차이로 필러가 워낙 고가이기 때문에 얼굴전체에 시술하게 되시면 가격적인 면에서 매우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고가의 필러임에도 불구하고 엘란쎄를 많이 선택하는 이유는 다른필러들에 비해 뭉침현상이나 팽윤현상이 낮게 나타납니다.  또한 엘란쎄는 PCL와 CMC의 복합성분이며, PCL의 경우 스컬트라의 PLLA와 같이 피부속의 콜라겐을 유도하는 성분이고, CMC는 젤리와같은 성분으로 HA필러의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엘란쎄의 경우 녹일 수 없는 필러이기 때문에 시술시 충분한 상담과 의사의 시술 테크닉이 매우 중요한 시술입니다.

 

 

 

 

 

 

엘란쎄

엘란쎄는 의료용 고분자 물질인 폴리카프로락톤(PCL) 성분으로 구성돼 약 2년 이상 효과가 유지되는게 특징이다. 또 주변의 콜라겐을 자체적으로 생성하도록 도와 피부 탄력과 피부톤의 개선까지 돕니다. 엘란쎄는 미국 식품의약국(FDA)과 유럽 CE승인을 받은 안전한 성분으로 구성돼 있으며 유지기간 동안 체내에서 분해돼 흡수 및 배출됩니다. 또 S(1년), M(2년), L(3년), E(4년) 등 유지 기간이 다른 4가지 종류로 구성돼 환자들이 원하는 유지기간을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