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LL Q&A/▶ 피부

리제스킨은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의 첫걸음

안녕하세요 ^^ 

넬클리닉입니다.

지난 주 저희 넬클리닉이 '조영구의 트랜드 핫이슈'에서 리제스킨에 대해 소개되었는데요,

방송 후 리제스킨에 대한 문의가 많았습니다.



시시각각 변하는 트랜드, 하지만 피부에는 트랜드가 없습니다.

좋은피부가 늘 트랜드입니다. 전체적으로 피부에 대한 관심은 늘어가는 추세이고,

피부를 위한 여러 시술이나 방법들도 더 이상 새롭게 나올 수 있을까 싶게 다양하고 많아졌습니다.

예전에는 색소,흉터,모공 등 레이저시술로만 피부를 개선했다면 요즘은 피부 건강을  회복시키기 위한

치료가 선행하고 있습니다.


건강한 피부를 위해서는 단순한 잡티가 없이 깨끗한 것 뿐만 아니라 피부톤/피부결/ 피부탄력과 모공 등 전반적인 피부상태가 좋아야 합니다. 피부 시술 또한 전반적인 개선과 근본적인 피부 건강을 증진하고 회복시킨 후 레이저를 진행하는 것이 더 효과적입니다.


평균이 수명이 높아지면서 점점 더 건강하고 아릅답게 나이듦에 대한 관심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나이듦을 부정하고 역행한다는 의미의 인위적인 안티에이징이 아닌, 자연스럽고 건강하게 가꾼다는 의미입니다. 피부 역시 어려보이기 위한 부자연스럽고 인위적인 시술이 아닌, 피부의 건강과 재생을 생각하는 자연스러운 시술들을 더욱 원하는 추세가 됩니다




'조영구의 트랜드핫이슈'에서 소개된 리제스킨이란?


리제스킨이란,

얇고 손상된 피부는 분명 피부 탄력 저하, 주름, 색소 등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피부변화는 분명 개선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줘야합니다.

, 손상된 피부를 자연스럽게 회복시켜주면서 건강한 피부로 복원되는데 도움을 줘야한다는 것입니다.

리제스킨은 신개념 항노화 피부재생술로 연어 생식세포에서 추출한 생체적합물질 폴리뉴클레오티드(PN)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피부재생능력을 향상시켜 건강한 피부구조로 시술효과를 업시킬  보습력을 높여 눈가주름, 잔주름 등을 개선해주고 피부톤 또한 밝게해주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리제스킨은 VEGF(혈관내피성장인자) 생성 촉진으로 세포 내 미세 순환을 활성화시키고 DNA합성을 유도해 피부 탄력 회복에 효과가 있습니다. 이에 노화가 진행중인 피부나 반복적인 레이저 시술 . 자외선 등으로 손상된 피부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필러와 다른점

일시적인 볼륨효과로 인한 탱탱함을 줄 수 있는 필러와는 달리 리제스킨은 활성화된 콜라겐으로 인한 피부탄력 효과뿐만 아니라 피부재생. 모공축소. 잔주름 개선과 탱탱해지는 탄력으로 인한 미세한 볼륨감까지 선사해 줄 수 있습니다.



리제스킨은 주로 얇은 피부와 손상된 피부에 전체적으로 사용되며 특수부위인 눈가. 눈밑 잔주름, 탄력개선에는 

리제스킨 I제품, 함몰된 흉터, 여드름 흉터.붉은자국 및 꺼진 부위 개선은  리제스킨 s를 사용하여 보다 효과적인 재생을 도와줄 수 있습니다.




요새는 치료의 종류나 이름이 너무 많고 병원도 많습니다. 그러다보니 뭐가 좋은지, 뭐가 필요한지 판단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어떤 시술이 좋은지, 어떤 시술이 지금 유행인지가 아니라, 나에게 적합한 시술이 무엇인지, 나의 상태와 피부에 맞는 시술이 무엇인지 입니다. 광고를 많이 하고 잘 알려진 시술이라고 해서, 남들이 많이 한다고 해서 그것이 무작정 좋은 것은 아닙니다.


기본적으로 건강한 피부관리의 첫걸음은 곧 어떠한 치료 방법이 진행되느냐에 따라 그 결과 또한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저희 넬클리닉에서는 무리한 시술보다 피부의 재생력을 길러 피부 스스로가 건강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