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LL Q&A/▶ 피부

넬피부과, 디스커버리 피코 본사 부사장방문

안녕하세요 ^^  넬클리닉입니다.

 

얼굴의 잡티는 피부톤을 깨끗하게 보이지 않게 하고, 어둡고 거뭇거뭇하게 보이게 합니다.

대게 얼굴에 기미나, 잡티가 발생하는 원인은 한가지가 아니라 다양하게 존재하기 때문에

치료방법도 한가지 레이저를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복합적인 시술이 필요합니다.

 

넬클리닉은 색소치료를 위해 레이저토닝시술을 하게 됩니다.

지금 넬피부과에서 소개할 레이저는 이탈리아 퀀터사에서 개발된 디스커버리 피코레이저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디스커버리 피코레이저는 엔디야그 532nm과 1064nm 듀얼파장을 사용하고 있어

저도 다양한 색소를 제거해 맑은 피부를 만들때 도움을 많이 받는 시술장비입니다.

 

요즘에 고객들의 피드백이 가장 좋은 피코레이저,

물론 치료를 위해 피코레이저만 들어 가는 것이 아니라 색소에따라  저희 병원은 복합적으로 2~3가지 레이저가 들어 가게 됩니다.

 

 

 

 

 

이번에 저희 넬피부과에 색소레이저 개발로 유명한 세계적인 기업 이탈리아의 퀀터사의 부사장

Christophe Barvagelate은 국내 색소치료의 키닥터를 만나기 위해 방문해주셨는요~

국내 색소레이저 사용현황이나 본 원에서의 색소레이저 활용에 대해 심도있는 자문을 구했습니다.

 

 

본원에서 시술 받은 색소케이스를 보고 아주 놀라움을 금치 못하셨죠 (하하)

어떤 레이저로 복합적으로 치료하시는지에 대해 아주 자세하게 자문을 구하셨습니다 ^^

 

(실제로 제희 넬클리닉에서 시술을 받으셨으며, 사진사용에 동의 하신분입니다. 개인에 따라 효과는 상이할 수 있습니다.)

<사진은 실물과 다를 수 있음>

 

넬피부과에서 디스커버리 피코레이저를 선택하는 이유

: 디스커버리 피코레이저는 기미나 각종 난치성 색소질환의 근복적인 원인인 표피 멜라닌 같은 아주 작은 크기의 색소입자에 좀 더 물리적으로 힘을 가해 주변조직의 열 손상이 거의 없이 더욱 잘게 부술 수 있습니다.

 

보통 레이저 토닝의 경우 1064nm파장을 이용하지만 532nm의 파장도 시술이 가능해 듀얼 모드로 색소를 치료할 수 있으며, 이에 기존 레이저토닝 시술로 해결하지 못한 색소치료가 가능하고 미백에도 효과가 있어 전체적인 피부톤까지 개선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