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LL Q&A/▶ 피부

루팡주사 팡샤넬, 피부세포를 되살리다![135광채주사,그리고 135광채필링]

 

"피부 세포를 되살려 줍니다"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를 위한 솔루션

부산 서면피부과, 넬클리닉에서 광채 피부를 위한 솔루션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건조한 피부와, 각질 그리고 화장을 해도 잘 먹지 않고 뜨는 화장때문에 넬클리닉을 내원해주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계십니다. 오늘 소개 드리는 루팡주사 팡샤넬, 135샤넬필링은 피부관리는 물론, 수분감, 광채, 주름개선, 피부탄력에 특히나 효과적이며 연예인들도 사랑하는 솔루션이라죠~^^

 

 

 

루팡주사 팡샤넬, 135샤넬필링은 

 

넬클리닉 135샤넬필링 · 팡샤넬주사(135주사)는

안티에이징 피부 재생 분야 전 세계 판매 1위인 FILOGA LABORATORIES에서 개발한 제품이다.

 

 

135샤넬필링 (필로르가필링)

넬클리닉 135광채필링(필로가필링)은 표피의 죽은 세포층을 제거하고 피부의 재생을 가속화하기 위해 글루코노락톤 및 다른 삼이 함유된 각질 제거 솔루션을 적용하여 피부과적 치료법으로 피부 활성 성분을 고르게 피부 깊숙히 침투할 수 있도록 피부 표면의 죽은 각질세포를 정돈해주는 제품입니다. 글루코노락톤의 분자는 각질용해작용을 위한 고리화된 화학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AHA와 동등한 효과를 내는 동시에 자극이 덜한 특징이 있습니다.

 

 

135샤넬필링(필로가필링) 진행과정

135샤넬필링은 촌 3단계로 진행되며 약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1단계- 준비단계

Pre Peel솔루션을 시술할 부위에 발라줍니다. 피부를 깊이 클렌징 해주며, 피부의 PH를 낮추어 필링의 최대효과를 위해 피부를 준비시켜 줍니다.

 

2단계 - Peeling단계

Light, Bright, Time Peel 제품 중 한 가지를 시술할 부위에 발라준 후, 산(Acid) 성분이 반응할 수 있도록 약 3분간 기다립니다. 피부 타입, 원하는 적응증, 시술할 부위에 따라 노출 시간은 달라집니다.

 

3단계 - 중화 단계

Post Peel솔루션을 적용하여 피부를 중화시키는 단계입니다. 탄산수소나트륨(Sodium Bicarbonate)성분으로 피부에 적용한 산(Acid)성분의 활동을 멈추며, 덱스트란황산(Dectran Sulfate) 성분으로 피부를 진정시켜 줍니다.

 

 

(처음사진 : 시술 2019년 1월 / 두번째사진 : 2019년 5월)

실제로 저희 넬클리닉에서 받으셨으며, 사진사용에 동의하신 분입니다.

개인에 따라 효과는 상이 할 수 있으며 부작용 가능성이 있습니다.

 

 

팡샤넬주사(135주사)

필로르가(필로가)주사의 경우 135주사, NCTF주사로도 불리는데, 넬클리닉의 135광채주사는 젊음의 세포인 섬유아세포의 기능 향상을 위해 필수적인 53가지 원소들과 HA가 함유된 제품이라는 의미이며, 53가지 원소를 거꾸로 표기하여

1(히알루론산)+35(53가지 원소) 라는 뜻이다.

 

53가지 원소는 각각 비타민 12종, 아미노산 23종, 미네랄 6종, 코엔자임 6종, 핵산5종, 항산화제 1종으로 나타낸다.

135광채주사는 진피의 밀도 및 두께 증가, 수분감상승, 모공개선, 피부 화이트닝, 피부탄력증가, 광채증가, 주름개선등의 탁월한 효과가 있고 특히 잔주름 개선 및 아티에이징 효과를 원하는 사람에게 아주 효과적입니다.

 

팡샤넬주사(135주사)

필로르가(필로가)주사의 경우 135주사, NCTF주사로도 불리는데, 넬클리닉의 135광채주사는 젊음의 세포인 섬유아세포의 기능 향상을 위해 필수적인 53가지 원소들과 HA가 함유된 제품이라는 의미이며, 53가지 원소를 거꾸로 표기하여

1(히알루론산)+35(53가지 원소) 라는 뜻이다.

 

53가지 원소는 각각 비타민 12종, 아미노산 23종, 미네랄 6종, 코엔자임 6종, 핵산5종, 항산화제 1종으로 나타낸다.

팡샤넬주사 진피의 밀도 및 두께 증가, 수분감상승, 모공개선, 피부 화이트닝, 피부탄력증가, 광채증가, 주름개선등의 탁월한 효과가 있고 특히 잔주름 개선 및 아티에이징 효과를 원하는 사람에게 아주 효과적입니다.

 

 

 

 

그렇다면, 루팡주사 팡시스는?

통증이 거의 없이 피부 내로 약물 및 여러 솔루션을 침투 시킬 수 있도록 고안된 의료기기인 팡시스.

34G 굵기의 아주 미세한 나노 니들이 매우 빠른 속도로 투입되기 때문에 통증이 거의 없는 것이 장점입니다. 또한 맥동성 양압으로 인한 침투방식으로 약물의 손실이 거의 없이 피부 내에 약물 및 여러 솔루션을

효율적으로 침투시켜 고가의 약물과 솔루션도 경제적으로 낭비없이 흡수시킬 수 있습니다.

 

 

 

▶루팡주사 팡샤넬주사는 기본 3회 정도를 권유 드리고 있습니다.

 

1차 - 시술 후 3~5일 정도 지나면 유수분 밸런스가 조절되면서 피부결이 한결 부드러워진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2차 - 피부 탄력증대 및 잔주름 개선, 안색이 서서히 밝아지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3차 - 피부재생으로 인한 전체적인 피부 톤 개선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3회 시술로 개선된 피부를 유지하기위해서는 1달 간격으로 4차 5차 시술을 받으시면 유지에 효과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