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LL Q&A/▶ 피부

피부에 신의 선물, 갓케어

[이달의 추천 클리닉] '신의 선물' 갓케어


한해가 시작되면서 나이는 먹지만 피부만은 늙지 않길 많은 여성들의 바램이지 않을까 해요 

화사한 봄날, 많은 여성들이 많은 관심을 가지는 부분이 바로 '피부'인데요~

요즘 피부에 관심이 많은 제가 신의 선물이라 불리는 '갓케어'에 대해 말씀드릴려구해요~





젊은 피부, 꿈만 꾸지마세요-

오늘부터 건강해지는 내피부!


넬클리닉에는 올 봄 여러분의 피부 관리를 도와줄 갓케어를 도입하게 되었습니다.

명품 브랜드 PRADA가 선택한 신의 선물이라고 하는 갓케어 어떤 특징이 있을까요 ?


'신의선물' 갓케어란?


갓케어는 항산화물질 비타민C와 비타민P의 결합으로 그 효과가 배가되어 기본 비타민 관리와는 확실히 다릅니다.

(플라보 비타민 C 10시간 유지) 갓케어의 주성분인 비타민P는 은행잎추출물 30%함유되어 있으며, 피부 노와의 주 원인인 활성 산소로 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속 깊이 침투시켜 깨끗하고 맑은 피부로 개선 할 수 있습니다.



"갓케어만의 특별함"


세계 60여개국에서 사용하고 있고 유럽 판매 1위를 자랑하고 있는 플라보C 세럼&크림으로 관리받으시는 피부관리 프로그램입니다. 비타민 P 는 비타민C의 산화를 방지해주어 비타민 C의 기능이 더욱더 오래 지속되며 픕수력 또한 증가시켜줍니다.




비타민C가 특별한 이유는?

- 활성산소 컬트롤러 비타민P(플라보노이드)

환경오염과 스트레스로 인해 과잉 생산된 활성산소는 피부 노화를 촉진시키는 가장 큰 원인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비타민P는 활성산소를 적절하게 조절해줌으로써 피부노화를 방지시켜주고 모세혈관을 튼튼하게 만들어 혈액순환과 면역력을 강화시킴으로써 건강한 피부로 돌려드립니다.



"갓케어는 어떤피부에 관리 받나요?".


- 잔주름 떄문에 고민이 많은 피부

- 피부탄력이 걱정인 피부

- 피부톤이 칙칙한 피부

- 기미가 생기고 모공이 넓어져 고민인 피부




넬클리닉에서 함께하면 좋은 시술


[리쥬란힐러]

리쥬란힐러는 인체염기조성과 유사한 조직재생물질, PN을 이용하여 손상된 피부 조직을 복원하고 피부 속 환경의 컨디션을 정상화 시켜 피부 스스로 건강해질 수 있도록 자생력을 높여주는 안티에이징 시술입니다.


*PN이란? 인체적합성이 높은 연어에서 추출한 DNA에서 정제한 물질 인체에 무해하며 피부재생에 뛰어난 효과아 있는 성분





[필로가 135광채주사]

필로가주사 '135주사'는 안티에이징 피부 재생 분야 전 서계 판매 1위인 FILORGA에서 개발한 제품으로 53가지의 유효한 복합성분과 히알루론산으로 구성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피부노화에 탁월한 역할을 하는 섬유아세포의 기능을 되살리는데 있어서 최적의 환경 및 조건을 제공하여 색소침착, 주름개선, 피부탄력개선, 모공수축 등 피부의 활력을 되찾아주는 명품 주사 요법입니다.






부산 서면에 위치한 넬클리닉에서 수분과 광나는 피부로! 합리적인 비용으로 만나보세요 ^^




비용 상담 받기 ▶▶  http://pf.kakao.com/_IRtZ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