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LL Story

2018 Medical Advisory Board Meeting-실루엣소프트&엘란쎄케어 "목주름에 관하여"

 

 

싱클레어에서는 매년 새로운 시술방법과 모의를 위한 Medical Advisory Board Meeting을 개최하고 있습니다.

 

 

실루엣소프트와 엘란쎄 시술 부분에 대한 새로운 비젼이 계속해서 진행되고 있는데요.

참석하신 여러 원장님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그 중 엘란쎄를 이용한 목주름 케어에 대한 시술법들을 공유해왔는데요~

 

기존의 래디어스를 이용한 뷰티퓰U 시술이 얼굴에 있는 입가 주름 및 전체적인 피부 rejuvination을 이용했다면,

엘란쎄 또한 피부가 특히 얇아 노화가 빨리진행 될 수 있는 목주름 부분의 전체적인 피부 재생을 시켜줄 수 있는

좀 더 특화된 시술이 가능했답니다.

 

 

 

 

▶목주름은 왜?!

 

-주름은 많이 움직이고 얼굴에 비해 탄력이 제일 빨리 진행될 수 있는 부위라 좀 더 세심한 관리가 필요로 합니다.

특히나 목부위의 피부가 더 얇은 이유로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분해되는 과정이 얼굴에 비해 좀 더 빠르게 나타나는 이유도 있습니다.

 

그래서!!!

목주름은 콜라겐의 생성을 근본적으로 해결해줄 수 있도록 해주는 "엘란쎄 케어" 시술이 필요합니다.

 

 

▶엘란쎄는?

 

- 엘란쎄는 미국 FDA가 인증한 고분자 물질인 PCL 성분을 담아 주름 및 얼굴 윤곽 등을 개선하는데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즉,  즉각적인 볼륨감 형성과 함께 이후 가수 분해 되면서 콜라겐 생성 까지 증가시켜 피부탄력 또한 같이 줄 수 있습니다.

 

 

엘란쎄케어로 목주름 시술 시, 노화로 인한 지방층의 콜라겐이 손실되었거나, 목 부위의 탄력이 떨어져 세로 주름이

생긴 분들, 또한 잔주름까지 많이 생겼을 경우 엘란쎄 작용으로 인한 콜라겐 재생과 탄력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엘란쎄 케어 시술 후 관리 또한 중요한데요.

슈링크.써마지.고주파레이저와 스킨톡신 등의 간단한 시술로 주름예방의 목적으로 해주시는 게 좋습니다.

 

또한 엘란쎄 케어는 주사시술로 인한 목부분의 붓기. 멍. 그리고 볼록한 엠보싱등의 얇은 피부에서 나타날 수 있는

다양한 부작용이 염려되는 부위임으로 꼭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름다움은, 나 자신으로부터 시작됩니다.

The beauty that is not light (가볍지 않은 아름다움)

지키세요. 아름다움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