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LL Q&A/▶ 리프팅

[실리프팅 종류] 나에게 맞는 실리프팅의 종류는?

나에게 맞는 실리프팅의 종류는 ?



요즘 넬피부과에서는 다양해진 안티에이징 시술 가운데 가장 인기 있는 시슬은 실리프팅 시술입니다.

실리프팅은 피부가 노화 되면서 대표적인 증상인 피부 처짐을 개선하는 시술방법입니다. 

리프팅은 레이저를 통해 피부 안에 변화를 서서히 유도하는 방법과 실을 삽입하여 처진 살을 당겨주는 방법이 있습니다.

두가지 방법중 오늘은 나에게 맞는 실리프팅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01_ 눈가나 입꼬리 등 잔주름이 늘어나고 서서히 피부 처짐이 진행되는 피부라면 여우리프팅!


여우리프팅은 1년이상 유지가능한 녹는실리프팅 시술 중 하나로, 20대부터 처진 살로 고민하는 60대까지 모든 연령대에서 사용 가능한 파워 리프팅 시술입니다. 여우리프팅 피부 탄력 저하로 인해 조금씩 처지고 있는 피부를 자연스럽게 360도 몰딩형 돌기실로 끌어올리면서 잔주름 개선에 도움은 물론 콜라겐 재생으로 피부 탄력 회복과 동시에 강한 리프팅 효과를 함께 볼 수 있는 시술입니다. 지금까지 나온 녹는 실 중 가장 얇은 실을 사용하는 리프팅 시술로, 실과 바늘 굵기가 얇아 통증에 있어서 부담이 적습니다.




02_ 얼굴 윤곽이 무너지는 과한 처짐과 깊은 주름엔 실루엣소프트리프팅!


실루엣소프트는 체내에서 분해되는 PLA성분의 특수한 의료용 실을 이용한 비수술적 방법의 안면윤곽 볼륨시술로 Cone 모양의 실을 넣어 피부층을 재구성해줌으로써 처진 피부를 강력하게 끌어올려 처진 볼살이나 처진 턱살 같은 늘어진 얼굴살도 함께 개선되며, 즉각적인 볼륨감과 리프팅효과로 페이스 리모델링이 가능한 시술입니다. 






(부산 서면 넬피부과 실루엣소프트 제조사인 싱클레어(SINCLAIR)에서 인증한

실루엣소프트 교육 및 Hand-on workshop을 이주한 전문 의료진이 시술합니다.)


    

  

 시술대상

얼굴에 볼륨이 감소하신 분(팔자주름, 꺼진광대) 

 비대칭 얼굴라인

 처진 턱선

 피부와탄력이 저하 된 분

 볼살이 처지신 분

 볼륨과 피부탄력을 원하시는 분

 맞춤형 볼륨시술이 필요하신분

 목주름 개선이 필요하신 분




03_ 전체적으로 쳐진 피부엔 블루로즈리프팅


블루로즈리프팅 또한 체내에서 분해되는 특수한 의료용 실이며 미국 FDA뿐만 아니라 국내 KFDA에서 리프팅용 안면조직 고정용 실로 허가 받은 PDO실입니다. 탄력을 잃은 피부에 장미가시 모양의 실을 넣어 당겨줌으로써 강한 리프팅 효과를 기대 할 수 있는 안면조직 고정 리프팅 시술입니다. 넬피부과에서 시술하는 블루로즈실은 60일이 지남에도 원형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색소만 탈락되고, 180~ 240일이 지나도 원형 그대로 유지하면서 서서히 분해되기 때문에 강력한 리프팅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넬클리닉 블루로즈리프팅 시술 사례입니다.

(리프팅 시술 후 멍, 붓기가 발생할 수 있고 드물게 피부굴곡이나 감염의 가능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



넬클리닉 맞춤형 Best Solution


환자 1:1 맞춤형 리프팅!



칼로 수술하는 안면거상술은 회복시간이 길고 흉터가 크게 남는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 단점을 보완하여 잠정만을 살린 리프팅은 식약청에서 가장 안전한 등급으로 허가받은 PDO 성분의 녹는 실을 이용한 리프팅을 말합니다. 원하고자 하는 방향으로 피부 피하층에 삽입하게 되면 실이 삽입된 부위는 콜라겐이 재생이 되고 진피내 섬유화 진행으로 피부에 탄력을 주어 젊은 피부를 유지하게 됩니다. 이런 실리프팅의 종류로는 [실루엣소프트, 여우실리프팅, 블루로즈리프팅]등이 있습니다. 넬클리닉에서는 환자의 피부처짐 정도에 따라서 실을 선택하여 탄력잃는 피부, 늘어나는 잔주름, 쳐짐이 시작되는 살들을 보다 자연스럽게 교정하실 수 있습니다.



(시술전)


(시술후)


▶ 나이 : 20대후반

 고민 : 꺼진앞볼 + 탄력없는 피부 + 쳐진 팔자

 솔루션 : 꺼진앞볼+ 패인 팔자엔 [엘란쎄]

               탄력없이 쳐진 살 [실루엣소프트 + 부분여우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