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울써마지 시술, 복합 레이저 리프팅이 필요한 이유는? "울쎄라 그리고 써마지"

 

시간의 흘러감과 함께 찾아오는 것이 바로 신체 노화현상입니다.

그 노화현상 중 가장 먼저 눈에 보이는 부위는 얼굴인데, 이유인즉 나이가 들어 노화를 겪으면 피부 탄력이 저하되고 피부 속 콜라겐이 감소하며, 주름이 깊어지고, 피곤하고 지쳐 보이는 인상으로 바뀔 수 있습니다.

 

이 때 관리와 적절한 시술을 병행하면 피부 노화를 늦출 수 있는데요~

피부 속의 콜라겐과 엘라스틴 섬유의 생성을 도와주어 깊은 주름은 옅게, 떨어진 탄력을 다시 올려주는 시술이 바로 그것인데 이를 리프팅 시술이라 부릅니다.

 

리프팅 시술은 사용하는 장비나 제품 등에 따라 그 명칭이 바뀌는데요,

대표적인 리프팅 시술로는 레이저 리프팅을 들 수 있고 말 그대로레이저 장비를 이용하여 피부 속에 에너지를 전달하고 해당 에너지가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시술들을 말하고 있습니다.

 

레이저 리프팅은 해마다 신규 장비가 출시될 정도로 발전하고 있고, 피부 상태나 개선 방향에 따라 적합한 시술을 받는다면 장기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 중  대표적인 레이저 리프팅 시술은 써마지 FLX 와 울쎄라 입니다.

 

써마지FLX 는 탄력섬유를 증가시키고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는 레이저 리프팅 장비입니다.

기존 써마지 CPT 장비에서 시술 효과가 약 30% 업그레이드된 써마지 FLX는 피하지방층과 진피층에 고주파 열에너지를 전달하여 이를 통해 탄력 개선 효과를 끌어냅니다.

열에너지에서 피부 표면을 보호하는 시스템이 탑재되어 화상 등의 부작용 위험이 적으며, 부위별 전용 팁을 통해 과도한 에너지 전달을 막고 원하는 부위의 개선이 용이합니다.

또한 에너지 강도를 시술자가 컨트롤 할 수 있고, 자동조절 알고리즘 기술로 정확한 시술이 가능하며, 기존 장비 대비 넓어진 팁 면적으로 시술 속도가 빠릅니다.

 

울쎄라 는 고강도 집속초음파 장비로 피부 깊숙한 곳에 초음파 에너지를 전달하고 근막 층을 자극하여 피부 개선 효과를 얻는 리프팅 시술입니다.

 초음파 에너지가 한 곳에 응집되어 열에너지를 발산하고 이를 통해 조직이 수축하는 원리로 이루어져 있으며, 콜라겐 생성을 유도하여 피부 탄력 개선 효과가 높은 편입니다.

 

이러한 써마지와 울쎄라의 장점만을 더하여 병행하는 시술을 울써마지, 울마지라 말하는데요~ 

울써마지는 진피층, 근막층, 피부 표면 등 서로 다른 피부층에 에너지를 전달하여 이중 리프팅 효과를 비롯하여 피부결 개선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저희 넬클리닉에서 사용하는 울쎄라와 써마지는 시술 이후 정품카드를 드리고 있으며 고유 일련번호 입력을 통해 정품팁임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