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크써클전용필러, 테오시알리덴시티필러에 대해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넬클리닉입니다. 

 

오늘은 보기만해도 피곤해보이는 , 뭔가 어두워보이는 인상을 심어주는 다크써클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노화가 진행되기 시작하면서 피부노화또한 빠르게 진행되어지는데요 ~ 

 

그 중 눈 주변의 피부는 다른 부위에 비해 피부 두께가 얇아 노화되는 속도가 빠르기도 합니다. 

이때문에 탄력이 떨어지면서 눈밑 꺼짐과 다크써클이 더 눈에 띄게 보이기도 합니다. 

 

꺼짐의 경우 채움이 필요하지만, 다크써클 또한 눈에 띄는 경우가 많아 한번에 두가지를 해결할 수 있는 것은 

눈밑필러 시술입니다. 

 

 

특히나 히알루론산 필러중 RHA필러 종류인 테오시알 필러중 리덴시티 라인은, 눈밑다크써클 전용 필러로, 

히알루론산 성분과 물광필러의 복합체제 성분입니다. 

진피 재생의 복합체 8종의 아미노산, 3종의 항산화제, 2종의 미네랄 그리고 비타민 B6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RHA필러란? 

히알루론산의 장점을 극대화 하여 순도는 물론 점성과 탄성까지 높인 필러입니다.

즉, RHA 공법은 고농도 히알루론산과 생체 지속성을 높이는 가교제인 BDDE(부탄디올 디글리시딜 에테르) 성분을

균일하게 혼합하는 과정에서 단순 용기가 아닌 진공 밀폐 용기를 이용함으로써 오염도를 낮추고 HA 사슬의 보존성과 균일성을 증대시키고, HA의 점탄성을 높인 특허 공법입니다.

또한 BDDE 활성화 단계에서 매우 중요한 요인인 온도편차를 최소화하여 입자가 균일하게 생성될 수 있습니다.

이를 토대로 만들어진 RHA공법으로 만든 히알루론산 필러는 고순도. 고점탄성. 고저항성이라는 특징을 가질 수 있습니다.

 

 

눈밑꺼짐과 다크써클의 특성상, 필러로 개선되보이는 특징도 있으나, 여러가지 원인으로 인한 다크써클의 

경우가 많을 수 있어, 레이저나 스킨부스터의 시술등을 받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