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면역력을 높이는 면역증강제 "종합비타민" 함량을 높이자

안녕하세요, 넬클리닉입니다.

신종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걱정과 우려가 현실로 다가옴에 큰 착찹함을 느낍니다.

국민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한 대비책은 물론 실제로 맞닥들여지는 두려움이 더 큰 현실입니다.

 

하지만 저희 넬클리닉은 이러한 바이러스에 대비한 방역과 소독을 철저히 진행중이며,

한시라도 빠르게 진행이 약해지길 기다릴뿐입니다.

 

 

이러한 부분에 대비해 저희 고객님들의 면역력을 높기기 위한 비타민주사, 비타민복용 등에 알아보고자 합니다.

실제로 그 중 한 가지인 "비타민D"가 코로나 바이러스를 치료 하고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1.비타민D 복용 또는 주사

-비타민D는 햇빛과 음식을 통해 억을 수 있지만 요즘 현대인들에게는 실내 생활과 자외선 차단제의 사용으로

우리나라 성인의 80~90%정도가 비타민D 결핍상태라고 합니다.

결국 비타민D는 바이러스가 정상세포막을 통화가는데 막아주는 역할을 하며, 즉 세포막통과를 막는 역할을 합니다.

 

2.비타민C(멀티비타민)

-면연력을 증가시켜 피보 회복 효과가 있어 피부 및 면역증강에 도움을 줍니다.

즉, 비타민C를 복용하거나 정맥주사제로 맞을 경우 바이러스 균이 증식되거나 예방되는데 도움을 주어 질병치료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3.싸이모신(알파)주사

-항암 면역요법으로 면역세포나 면역인자를 투여하여 인체가 자연적으로 가지고 있는 면역능력을 회복 및 증가시켜 항암효과를 얻는 방법입니다. 즉, 면역체계를 통한 치료에서 대표적으로 사용되는 성분이 있는데 펩타이드인 싸이모신 알파(Thymosin alpha)라는 것입니다. 싸이모신 알파는 면역 기능이 떨어진 사람에게 사용했을 때,  우리 몸이 반응하는 면역 체계를 활성화시키고 몸의 면역력을 높여주는 효과를 발휘하여 바이러스 치료개선에도 좀 더 도움을 줍니다.

 

이처럼, 바이러스 증식 및 치료예방 차원으로 할 수 있는 면역증강을 위한 요법들이 존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