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LL Q&A/▶ 리프팅

[넬피부과] 써마지 시술과 효과

[넬피부과] 써마지 시술과 효과


대게 피부노화는 20대 중,후반부터 시작되는데 초기에는 피부 탄력이 감소하다가 점점 주름이 생기고 깊게 패이게 되고 한번 시작된 피부 노화는 자기 관리로 회복할 수 없어 피부과를 찾아 오시는 분들 있습니다.


얼굴에 처진 라인을 교정을 원하신다면 실리프팅과 같은 쁘띠성형을, 탄력 있는 피부를 갖기 원한다면 슈링크, 써마지와 같은 리프팅 레이저를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피부탄력을 돌려주는 최고급 장비로 써마지CPT  (4세대 '써마지FLX' 11월 말 도입)에 대해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써마지는 탄력을 원하는 모든 사람에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수술적인 시술이 싫은 경우,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길 원하는 경우, 일반적인 관리로 피부 탄력효과의 한계를 느끼는 경우에 추천을 드립니다.




써마지란?


써마지리프팅은 단일 파장의 레이저가 아닌 열로 피부 아래 진피 깊숙한 곳을 자극해 콜라겐 생성을 자극하여 수술 없이 리프팅하는 고주파 치료입니다.


써마지 CPT효과


써마지 CPT는 주름 개선 뿐만 아니라 피부 탄력과 윤곽을 살리는데도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시술 후 피부의 타이트닝 효과도 있지만, 콜라겐 생성으로 몇 개월에 걸쳐 서서히 노화된 콜라겐이 수축되고 새로운 콜라겐이 촉진되면서 피부가 점점 탄력 있게 좋아지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써마지 CPT효과는 개인마다 차이가 있지만 보통은 1~2년 정도 유지됩니다.  시술 직후 화장, 세안 일상생활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적용부위 : 얼굴전체, 눈, 입술, 바디 


4세대 써마지FLX 

써마지 FLX는"Faster  aLgoriths  eXperience" 약자로 더 빠르고 진보된 알고리즘 기술의 새로운 경험이라는 뜻입니다.(4세대 써마지는 4㎠ 크기의 팁을 사용하여 기존의 3㎠의  CPT팁에 비해 동일한 샷을 사용할때 25% 정도 시술속도가 빨라 졌습니다.) 써마지 FLX는 눈가 및 안면상의 잔주름, 바디 등 사용하며 리프팅과 타이트닝 효과를 높이기 위한 진피내의 콜라겐을 생성해주며 안전성과 효과를 인정받은 장비입니다.




써마지로 인한 탄력 증강은

 1개월 후부터 6개월까지 계속 이루어 집니다.


진짜 속부터 달라지는게 어떤것인지

넬클리닉 콰트로 슈마지를 만나면 와 닿을꺼예요!


슈링크는 피부속 근막층에서부터, 써마지는 피부표면에서 콜라겐등의 피부바탕질을 만들어 노화로 탄력을 잃은 피부에 팽팽하고 단단하게 리프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열에너지의 강력한 리프팅 효과는 살리면서 그로 인해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도록 LDM물방울 리프팅을 통해 재생속도 역시 빨라지고 콜라겐 생성도 늘어나 더 빠른 효과를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유지기간도 길어집니다.